본문바로가기 메뉴
메뉴 건너뛰기


Wanjugun Community Incubator Center

메뉴

홈으로 >센터소개>센터장 인사말

센터소개센터장 인사말

성공창업 완주군 창업보육센터가 함께 합니다.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어려운 농촌지역의 안정적인 소득과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가 쉽게 창업에 도전 할 수 있도록  사무공간등 하드웨어와 함께 디자인, 경영, 마케팅등 다양한 창업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주 기업들이 건실한 기업으로 조기자립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보육 서비스센터입니다. 완주군 고산면 읍내리의 구)예수병원부설고산의원을 리모델링 및 신축하여 2012년 7월에 개소하였으며, 현재 건물면적 1048.02㎡에 입주보육실 10개실(최대80명 사용) 공간을 비롯 공용회의실, 세미나실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지역창업공동체의 효과적인 육성과 디자인산업의 진흥을 목표로 신규 기업의 유치와 창업 촉진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고 있으며 입주기업보육, 창업교육, 창업정보 제공, 디자인 개발지원등을 통해 침체된 농촌지역의 창업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내에 상주해 있는 각 분야 전문인력들의 지식, 기술 및 정보를 바탕으로 지역의 창업서비스망으로서의 역할과 기능을 발휘하고, 여기에 각종 보육사업, 기술 및 장비지원, 종합적인 행재정 지원을 함으로써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촉진하고, 나아가 농촌경제위기 극복에 기여할 것입니다.
  • 참신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창업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다리고 있으며,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의 문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본 센터가 완주군 지역이 발전하는데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명실상부한 창업의 메카로 자리잡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장

완주군 창업보육센터 정책 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