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내용 |
- 6년근 인삼보다 사포닌의 함량이 2.25배 높은 새싹인삼의 효능과 짧은 수확시기(25일 주기)의 장점을 가지고 재배 및 판매로 1차적 이익을 창출하고, 농가공(새싹인삼 차, 쿠키, 비누, 입욕제)과 체험 프로그램 등 6차산업을 통해서 고수익의 이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농업 기반 기업.
- [새싹인삼]
- ○ 새싹인삼 수경 재배는 농약과 중금속오염 등으로부터 안전한 먹거리로 1g 당 새싹인삼은 인삼보다 사포닌의 함량이 2.25배 더 많아 면역력을 증대 시키는데 훨씬 더 좋은 효능이 있음.
- ○ 특히,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진 상황에서 타겟 고객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50~70대 남녀 및 이들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판매
- [새싹인삼 차와 쿠키]
- ○ 새싹인삼차는 커피를 마실 수 없거나 보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마시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
- ○ 새싹인삼 쿠키는 군것질을 하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섭취하기를 원하는 대상과 자녀에게 건강한 간식을 섭취 시키고자 하는 부모 등을 대상으로 판매
- [새싹인삼 비누와 입욕제]
- ○ 새싹인삼의 미백효과는 이미 상당수 연구자료에서 검증 되었음. 이를 기반으로미백 기능이 강화된 비누와 입욕제는 미백 기능을 원하는 20~7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비누와 입욕제를 판매
- [새싹인삼 과학생물체험 프로그램]
- 인삼을 더 안전한 먹거리로 재배하는 새싹인삼에 대해서 배우고, 과학생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재배 환경을 이해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직접 재배하여 섭취하면서 가족들과 건강지향적 경험을 하게 됨. 핵심고객은 유치원/초등학교(구매자),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사용자)로 구분
- [새싹인삼 진로체험 프로그램]
- 새로운 직업이 많이 생겨나는 현 상황에서, 새싹인삼 재배사라는 직업이 어떤 직업인지, 장래성과 사회적 파급효과 등은 어떠한지에 대해서 배우고, 새싹인삼 재배사가 하는 일들을 경험해 보도록 함. 핵심고객은 초등학교/중학교(구매자), 초등고학년/중등1학년(사용자)으로 구분
- [새싹인삼 비누, 입욕제, 쿠키 만들기 프로그램]
- 새싹인삼 부산물과 B급 새싹인삼을 활용하여 비누와 입욕제, 쿠키 등으로 가공하였을 때의 장점이 무엇인지 등을 배우고 그 장점을 살려 직접 제품을 만들어 보고 실제 사용하거나 먹어 보도록 함. 핵심고객은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구매자), 유치원생/초등학생/중학생(사용자)으로 구분
- 새싹인삼을 통한 생물과 가공품 그리고 6차 산업이 더함 농장의 사업내용입니다.
|